161 |
|
광복 50년, 통일로 미래로 : 광복50주년기념사업수록 [CD-ROM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광복50주년기념사업위원회 [편]
|
광복50주년기념사업위원회
|
911.077 광45ㄱ
|
1995
|
|
|
162 |
|
광식이 동생 광태 [DVD 자료] = When romance meets destiny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김현석 감독
|
씨네라인코리아
|
688.2 김94`2ㄱ
|
2009
|
|
|
163 |
|
광해, 왕이 된 남자 [DVD 자료] = : Masquerade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추창민 감독
|
CJ Entertainment
|
688.2 추82가
|
2013
|
|
|
164 |
|
괜찮아요 수달씨 [DVD 녹화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KBS 미디어 기획
|
이오스엔터테인먼트
|
818 K23ㄱ
|
2012
|
|
|
165 |
|
괴담열전[DVD]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히스토리채널 제작
|
비트윈
|
187.4 히57ㄱ
|
2004
|
|
|
166 |
|
괴담열전[DVD]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히스토리채널 제작
|
비트윈
|
187.4 히57ㄱ
|
2004
|
|
|
167 |
|
괴담열전[DVD]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히스토리채널 제작
|
비트윈
|
187.4 히57ㄱ
|
2004
|
|
|
168 |
|
괴담열전[DVD]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히스토리채널 제작
|
비트윈
|
187.4 히57ㄱ
|
2004
|
|
|
169 |
|
교실 속 '거짓말 같은 이야기'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KBS [제작]
|
KBS Media
|
334.3 K23ㄱ
|
2013
|
|
|
170 |
|
교육심리학 : 교육심리학의 개요, 발달이론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8 선64ㄱ
|
2013
|
|
|
171 |
|
교육심리학 : 발달단계이론, 인지발단이론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8 선64ㄱ
|
2013
|
|
|
172 |
|
교육심리학 : 사회학습이론, 학습의 개인차, 전이 이론, 정의적 특성과 학습, 학습의 양식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8 선64ㄱ
|
2013
|
|
|
173 |
|
교육심리학 : 성격발단이론(프로이트, 에릭슨), 도덕성 발단 이론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8 선64ㄱ
|
2013
|
|
|
174 |
|
교육심리학 : 인지주의 학습이론, 인본주의 학습이론, 정보처리 이론, 망각, 파지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8 선64ㄱ
|
2013
|
|
|
175 |
|
교육심리학 : 자아개념, 자아정체감, 불안, 학습이론(행동주의 학습이론)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8 선64ㄱ
|
2013
|
|
|
176 |
|
교육심리학 : 창의력, 창의력 검사, 정의적 특성과 교육(동기론)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8 선64ㄱ
|
2013
|
|
|
177 |
|
교육심리학 : 해비거스트의 발달과업, 인지적 특성과 교육(IQ, EQ), 지능측정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8 선64ㄱ
|
2013
|
|
|
178 |
|
교육의 기초 : 교육의 가능성과 한계점, 교육학의 이해, 교육의 목적, 교육의 기능과 역할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 선64ㄱ
|
2013
|
|
|
179 |
|
교육의 기초 : 교육의 이해, 교육의 정의, 교육의 요소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 선64ㄱ
|
2013
|
|
|
180 |
|
교육의 기초 : 교육의 형태, 전인 교육, 가정 교육, 사회 교육, 영재 교육, 성인 교육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 선64ㄱ
|
201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