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대학교 분성도서관

상단 글로벌/추가 메뉴

회원 로그인


자료검색

자료검색

학위논문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T]
4건 중 4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They Don't Want to See Us Succeed": How Micro-Interactions Produce Problematic Identities for Black Girls in US Public Secondary Schools 미리보기
저자
Neal, Alaina M.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chigan.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05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2.
서명
Teacher Identity and the Role of Relational Coaching 미리보기
저자
Ehmer, Mindy R.
발행기관
Purdue University.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1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열기
3.
서명
Teachers' Formative Assessment Practices for Early Addition and Subtraction: Is Teachers' Awareness of a Learning Trajectory Related to How They Respond to Students? 미리보기
저자
Hanby, Kristi Haley.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chigan.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510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4.
서명
Texts and Tasks in Elementary Project-Based Science 미리보기
저자
Fitzgerald, Miranda S.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chigan.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507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열기
1 

퀵메뉴

대출현황/연장
예약현황조회/취소
자료구입신청
상호대차
FAQ
교외접속
사서에게 물어보세요
메뉴추가
quickBottom

카피라이터

  • 개인정보보호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김해캠퍼스 | 621-748 |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 | TEL:055-330-1033 | FAX:055-330-1032
			Copyright 2012 by kaya university Bunsung libra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