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대학교 분성도서관

상단 글로벌/추가 메뉴

회원 로그인


자료검색

자료검색

학위논문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P]
8건 중 8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검색리스트 테이블
No 자료
유형
서명 저자 발행기관 청구기호 발행년 수록
매체
1 학위논문 Parent-Therapist Alliance, Technology Use, and Treatment Outcomes in Behavioral Parent Training: A Preliminary Investigation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Anton, Margaret T. The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pel Hill.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157 2018 URL
2 학위논문 Perception and Processing of Pitch and Timbre in Human Cortex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열기
Allen, Emily Jean.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153 2018 URL
3 학위논문 Perspectives on Cognitive Modeling of Adaptive Behavior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열기
Mistry, Percy K.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153 2018 URL
4 학위논문 Positive Risk Taking in Adolescence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열기
Duell, Natasha. Temple University.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136 2018 URL
5 학위논문 Predicting Preterm Birth From the Unpredictable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Patch, Emily Anne. The University of Arizon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136 2018 URL
6 학위논문 Protective Effects of Antioxidant Pretreatment in VPA-Treated Nrf2 Knockout Mice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Gifford, Janace J. Rutgers The State University of New Jersey, School of Graduate Studies.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150 2018 URL
7 학위논문 Proximal Mechanisms of Externalizing Behaviors: An Intensive Longitudinal Design Investigating the Effects of Temporally Varying Processes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열기
Zhang, Ke Anne. The University of Iow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157 2016 URL
8 학위논문 Psychometric and Machine Learning Approaches to Diagnostic Assessment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열기
Gonzalez, Oscar. Arizona State University.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151 2018 URL
1 

퀵메뉴

대출현황/연장
예약현황조회/취소
자료구입신청
상호대차
FAQ
교외접속
사서에게 물어보세요
메뉴추가
quickBottom

카피라이터

  • 개인정보보호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김해캠퍼스 | 621-748 |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 | TEL:055-330-1033 | FAX:055-330-1032
			Copyright 2012 by kaya university Bunsung libra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