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대학교 분성도서관
상단 글로벌/추가 메뉴
홈
가야대학교
사이트맵
English
회원 로그인
주메뉴
전체검색
단행본
정기간행물
학위논문
비도서
특정번호 검색
기사색인
학습연구지원
지정도서
전자자원통합검색
해외 WEB DB
E-Book
E-Learning
국내 WEB DB
인터넷검색
대출현황조회/연장
예약현황조회/취소
희망도서
내서재
나의서평
나의태그
나의위젯
RSS
SDI
개인정보관리
공지사항
FAQ
Q&A 일반·학술
신착/인기 도서
학위논문온라인제출
외부인 이용안내
설문조사
도서관 소개
연혁
현황
이용안내
찾아오시는 길
• 전체검색
• 단행본
• 정기간행물
• 학위논문
• 비도서
• 특정번호 검색
• 기사색인
• 학습연구지원
• 지정도서
• 전자자원통합검색
• 해외 WEB DB
• E-Book
• E-Learning
• 국내 WEB DB
• 인터넷검색
• 대출현황조회/연장
• 예약현황조회/취소
• 희망도서
• 내서재
• 나의서평
• 나의태그
• 나의위젯
• RSS
• SDI
• 개인정보관리
• 공지사항
• FAQ
• Q&A 일반·학술
• 신착/인기 도서
• 학위논문온라인제출
• 외부인 이용안내
• 설문조사
• 도서관 소개
• 연혁
• 현황
• 이용안내
• 찾아오시는 길
자료검색
Home
자료검색
학위논문
가나다리스트
학위논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기관
주제어
학과/전공
목차
초록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9
건 중
9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학위논문
(9)
저자
趙璟燮
(1)
李商旭
(1)
金鍾聲
(1)
임창하
(1)
林昶夏
(1)
南龍植
(1)
李在록
(1)
朴鍾旿
(1)
김종성
(1)
조선배
(1)
더보기
(5)
더보기 취소
출판사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8)
弘益大學校
(2)
홍익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2)
暻園大學校
(1)
경원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1)
檀國大學校
(1)
단국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1)
弘益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마케팅專攻
(1)
經營學科 마케팅專攻
(1)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1)
경희대학교
(1)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1)
成均館大學校
(1)
중앙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1)
中央大學校
(1)
홍익대학교
(1)
동국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1)
동국대학교
(1)
더보기
(13)
더보기 취소
발행년도
1998
(2)
1997
(3)
1996
(1)
1993
(1)
1991
(2)
언어
한국어
(9)
소장처
가야대학교
(9)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기관
청구기호
발행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TV 政治廣告의 訴求內容이 投票意圖에 미치는 影響 : (The)impact of the contents of a political TV ad. appeal on the vote intention
저자
趙璟燮
발행기관
暻園大學校
청구기호
326.14 조14ㅌ
발행년
1997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2.
서명
商標 愛好度의 戰略的 類型 區分에 관한 硏究 : (A)study on strategic categorization of brand loyalty
저자
李商旭
발행기관
檀國大學校
청구기호
326.162 이52ㅅ
발행년
1996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3.
서명
商標擴張에 관한 硏究
저자
金鍾聲
발행기관
弘益大學校
청구기호
326.162 김75ㅅ
발행년
1991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4.
서명
沒入이 消費者 購買意思決定에 미치는 影響에 關한 硏究 : 서울시내 대학생들의 의복구매를 중심으로 [초판] .
저자
林昶夏
발행기관
경희대학교
청구기호
326.162 임82ㅁ
발행년
1993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5.
서명
消費者의 異質的 知覺과 動態的 選好體系를 適用한 市場防禦戰略 : Defensive strategy adopting consumer heterogeneous perception and dynamic preference structure
저자
南龍植
발행기관
成均館大學校
청구기호
326.162 남65ㅅ
발행년
199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6.
서명
광고노출 후 지연된 상표태도형성 : Advertising''s delayed influence on brand attitudes
저자
李在록
발행기관
弘益大學校
청구기호
326.162 이73ㄱ
발행년
1997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7.
서명
광고표현과 제품상징주의에 관한 연구 : Advertising expression and product symbolism
저자
朴鍾旿
발행기관
中央大學校
청구기호
326.14 박75ㄱ
발행년
1997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8.
서명
상표확장효과의 조정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 평가 : Assessing the role of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perception as moderators of brand extension effects
저자
김종성
발행기관
홍익대학교
청구기호
326.162 김75ㅅ
발행년
199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9.
서명
호텔서비스 평가에 관한 연구 : 호텔의 식당서비스를 중심으로 [초판] .
저자
조선배
발행기관
동국대학교
청구기호
596.81 조54ㅎ
발행년
1991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1
바구니보기
카피라이터
Family Sites
가야대학교 분성도서관 블로그
가야대학교 홈
학생생활상담센터
가야나눔봉사센터
교육혁신원
국제교류원
교수학습개발센터
대가야연수원
영어교육원
평생교육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