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Thorndike의 교육이론이 유아 교육과정에 미친 영향 고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손주식
|
가야대학교
|
375.1 손76ㅅ
|
2004
|
|
|
2 |
|
Vygotsky의 사회문화이론에 따른 유아 교수-학습지도 고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안혜경
|
가야대학교
|
180.99 안94ㅂ
|
2003
|
|
|
3 |
|
幼兒音樂 指導法別 音樂能力 成就比較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許順姬
|
啓明大學校
|
375.1 허56아
|
1991
|
|
|
4 |
|
고누전통놀이 프로그램이 유아의 기초 인지능력습득에 미치는 효과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김경숙
|
가야대학교
|
375.1 김14ㄱ
|
2003
|
|
|
5 |
|
공립유치원의 컴퓨터 보유 현황과 활용실태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류영자
|
가야대학교
|
375.16 류64ㄱ
|
2005
|
|
|
6 |
|
그림책을 중심으로 한 통합적 과학교수방법이 유아의 과학활동에 미치는 영향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이은진
|
한국교원대학교
|
375.44 이67ㄱ
|
1999
|
|
|
7 |
|
그림책을 활용한 다상징적 접근법이 유아의 창의적 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초판.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김영자
|
가야대학교
|
375.1 김64ㄱ
|
2011
|
|
|
8 |
|
그림표상을 활용한 동시 전달하기 활동이 유아의 어휘력에 미치는 효과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한지미
|
가야대학교
|
375.1 한78ㄱ
|
2003
|
|
|
9 |
|
내러티브 중심의 이야기나누기 프로그램이 유아 의사소통태도에 미치는 효과 초판.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정도순
|
가야대학교
|
375.1 정25ㄴ
|
2011
|
|
|
10 |
|
다문화 가정 유아의 사회성 신장 프로그램이 다문화 가정 유아의 사회성 기술에 미치는 효과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손환호 [지음]
|
가야대학교
|
375.1 손95ㄷ
|
2010
|
|
|
11 |
|
다상징적 접근이 유아의 창의적 미술표현능력에 미치는 효과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이종옥
|
가야대학교
|
375.465 이75ㄷ
|
2004
|
|
|
12 |
|
단일연령집단과 혼합연령 집단간의 읽기, 쓰기의 차이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김명자
|
가야대학교
|
375.1 김34ㄷ
|
2003
|
|
|
13 |
|
동화구연 및 동시낭송 활동 경험이 유아의 말하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지미자
|
가야대학교
|
375.1 지38ㄷ
|
2006
|
|
|
14 |
|
동화제시방법과 유아의 인지양식이 어휘력과 이해력 증진에 미치는 효과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박정숙
|
가야대학교
|
375.1 박74ㄷ
|
2004
|
|
|
15 |
|
레지오 에밀리아 유아교육체제의 페다고지스타 역할분석을 통한 유치원 장학활동의 방향제시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류춘임
|
가야대학교
|
375.16 류85
|
2004
|
|
|
16 |
|
레지오 에밀리아 접근법(Reggio Emilia Approach)이 유아의 언어능력 증진에 미치는 효과 초판.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정혜정
|
가야대학교
|
338.5 정94ㄹ
|
2012
|
|
|
17 |
|
레지오 에밀리아 접근법(Reggio Emilia Approach)이 유아의 창의력 증진에 미치는 효과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성숙향
|
가야대학교
|
375.1 성56ㄹ
|
2003
|
|
|
18 |
|
문학적 접근법이 다문화 가정 유아의 언어능력 증진에 미치는 효과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최영미 [지음]
|
가야대학교
|
372.21 최64ㅁ
|
2010
|
|
|
19 |
|
신체활동 프로그램이 유아발달수준에 미치는 효과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이순애 [지음]
|
가야대학교
|
375.1 이56ㅅ
|
2010
|
|
|
20 |
|
유아교육기관의 영어교육에 관한 학부모와 교사의 인식 연구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
노태용
|
가야대학교
|
375.1 노883ㅇ
|
200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