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대학교 분성도서관
상단 글로벌/추가 메뉴
홈
가야대학교
사이트맵
English
회원 로그인
주메뉴
전체검색
단행본
정기간행물
학위논문
비도서
특정번호 검색
기사색인
학습연구지원
지정도서
전자자원통합검색
해외 WEB DB
E-Book
E-Learning
국내 WEB DB
인터넷검색
대출현황조회/연장
예약현황조회/취소
희망도서
내서재
나의서평
나의태그
나의위젯
RSS
SDI
개인정보관리
공지사항
FAQ
Q&A 일반·학술
신착/인기 도서
학위논문온라인제출
외부인 이용안내
설문조사
도서관 소개
연혁
현황
이용안내
찾아오시는 길
• 전체검색
• 단행본
• 정기간행물
• 학위논문
• 비도서
• 특정번호 검색
• 기사색인
• 학습연구지원
• 지정도서
• 전자자원통합검색
• 해외 WEB DB
• E-Book
• E-Learning
• 국내 WEB DB
• 인터넷검색
• 대출현황조회/연장
• 예약현황조회/취소
• 희망도서
• 내서재
• 나의서평
• 나의태그
• 나의위젯
• RSS
• SDI
• 개인정보관리
• 공지사항
• FAQ
• Q&A 일반·학술
• 신착/인기 도서
• 학위논문온라인제출
• 외부인 이용안내
• 설문조사
• 도서관 소개
• 연혁
• 현황
• 이용안내
• 찾아오시는 길
자료검색
Home
자료검색
학위논문
가나다리스트
학위논문
탭메뉴
기본검색
가나다리스트
전체
ㅣ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ㅣ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기타
검색 타입
전체
서명
저자
발행기관
주제어
학과/전공
목차
초록
키워드
전방일치
완전일치
결과내 검색
검색어
[가나다ABC : 전체]
총
18
건 중
18
건 출력
1/1
페이지
제한항목
University of Minnesota Education, Curriculum and Instruction
검색결과제한
자료유형
학위논문
(18)
저자
University of Minnesota Education, Curriculum and Instruction
(18)
Education, Curriculum and Instruction
(18)
Cushing-Leubner, Jenna R
(1)
Tracey, Paula Marie
(1)
Pesarchick, Melanie R
(1)
Smith, Julie Ann
(1)
Xiong, Xong
(1)
Henning-Smith, Jeffrey Thomas
(1)
Whipple, Kyle Stephen
(1)
Naslund, Camille L
(1)
Quigley, Dawn
(1)
Andrews van Horne, Katherine Margaret
(1)
Shenk, Lynne M
(1)
Ellingson, Charlene L
(1)
Niedzielski, Jennifer J
(1)
Gast, Kelly
(1)
Rosheim, Kay Carpenter
(1)
Small, Justin M
(1)
Christensen, Olivia Taylor
(1)
Crotty, Elizabeth Ann
(1)
더보기
(15)
더보기 취소
출판사
University of Minnesota
(18)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18)
발행년도
2018
(17)
2017
(1)
언어
영어
(18)
소장처
가야대학교
(18)
검색간략리스트
항목선택
서명
저자
발행기관
청구기호
발행년
정렬
오름차순
내림차순
5
10
15
20
30
50
100
1.
서명
Accompaniment for the Climb: Becoming Reparational Language Educators of Spanish as a 'Heritage' Language = : Acompanamiento para la escalada: Convertirse en educadores de idiomas de reparacion del espanol como lengua de "herencia"
저자
Cushing-Leubner, Jenna R.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400
발행년
2017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2.
서명
Assessing Readiness of Clinical Social Workers: Using the American Board of Examiners' Conceptual Model
저자
Tracey, Paula Marie.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0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3.
서명
Critical Literacy Practices in 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 A Study of Teacher Learning
저자
Pesarchick, Melanie R.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2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4.
서명
Faculty Perspectives and Practices of Social Presence in Online Post-Secondary Learning Environments
저자
Smith, Julie Ann.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8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5.
서명
Hmoobness: Hmoob (Hmong) Youth and Their Perceptions of Hmoob Language in a Small Town in the Midwest
저자
Xiong, Xong.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0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6.
서명
Inquiring into the Unknown: Reconstructing Classroom Contexts through Mediated Discourse Analysis
저자
Henning-Smith, Jeffrey Thomas.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2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7.
서명
LGBTQ Secondary Mathematics Educators: Their Identities and Their Classrooms
저자
Whipple, Kyle Stephen.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510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8.
서명
Ojibwe Elders' Perceptions on Ojibwe Language Revitalization
저자
Naslund, Camille L.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0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9.
서명
On Water: Journey of an Indigenous Researcher Guiding Professional Development as Teachers Navigate Native American Curriculum
저자
Quigley, Dawn.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5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10.
서명
Race Critical Action Research: 8th Grade Global Studies Teachers Move beyond the Status Quo to Address Issues of Race and Racism in Our Classrooms
저자
Andrews van Horne, Katherine Margaret.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0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11.
서명
Student Reasoning Strategies Concerning Periodic Trends
저자
Shenk, Lynne M.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507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12.
서명
Teachers as Curriculum Designers: Understanding STEM Pedagogical Design Capacity
저자
Ellingson, Charlene L.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0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13.
서명
Teaching as a Spiritual Practice: Cultivating Teacher Presence Through Mindfulness a Post-intentional Phenomenological Exploration
저자
Niedzielski, Jennifer J.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0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14.
서명
The Caring Police Wear Cardigans: Reading Embodied Emotions towards Anti-Oppressive Education
저자
Gast, Kelly.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2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15.
서명
The Quiet Continuum: Listening and Learning from Quiet Students in the Classroom
저자
Rosheim, Kay Carpenter.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8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16.
서명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Implicit Theories of Intelligence and Reading Theory of Preservice Teachers in Master's Level Deaf Education Preparation Programs
저자
Small, Justin M.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0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17.
서명
Transforming the Transformation: A Post-intentional Phenomenological Exploration of Montessori Teachers Engaging in Anti-bias and Anti-racist Teacher Self-Reflection
저자
Christensen, Olivia Taylor.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2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18.
서명
Understanding the Ways in Which Teacher Leadership Teams Influence STEM Integration in Emerging STEM Schools
저자
Crotty, Elizabeth Ann.
발행기관
University of Minnesota. : ProQuest Dissertations & Theses
청구기호
373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1
바구니보기
카피라이터
Family Sites
가야대학교 분성도서관 블로그
가야대학교 홈
학생생활상담센터
가야나눔봉사센터
교육혁신원
국제교류원
교수학습개발센터
대가야연수원
영어교육원
평생교육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