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대학교 분성도서관

상단 글로벌/추가 메뉴

회원 로그인


자료검색

자료검색

학위논문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11건 중 11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고등학생의 자아탄력성과 학교생활적응의 관계에서 스트레스 대처전략의 매개효과 / [초판] 미리보기
저자
강희항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행정대학원
청구기호
338.5 강97ㄱ
발행년
2021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2.
서명
대학생의 인간관계적 요인과 보상적 요인이 자원봉사활동의 참여동기와 지속의지에 미치는 영향 / [초판] 미리보기
저자
안유진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행정대학원
청구기호
334.14 안66ㄷ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3.
서명
베이비붐 세대의 노후준비와 행복감의 관계에서 사회적 자본의 매개효과 / [초판] 미리보기
저자
강애연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행정대학원
청구기호
338.6 강63ㅂ
발행년
2019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4.
서명
베이비붐세대의 치매두려움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 [초판] 미리보기
저자
김민숙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행정대학원
청구기호
338.6 김38ㅂ
발행년
2019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5.
서명
요양보호사의 치매문제행동 요양부담감이 노인인식과 돌봄이행에 미치는 영향 미리보기
저자
김지영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행정대학원
청구기호
338.6 김78ㅇ
발행년
2020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6.
서명
제조업 관리자의 직무스트레스가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 : 성격유형의 조절효과 / [초판] 미리보기
저자
김미경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행정대학원
청구기호
185.3 김38ㅈ
발행년
2020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7.
서명
중년기 직장 남성의 은퇴 불안과 사회적 지지가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 [초판] 미리보기
저자
신대준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행정대학원
청구기호
338.6 신23ㅈ
발행년
2019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8.
서명
지역아동센터 아동의 이용만족도와 아동권리인식의 관계에서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 [초판] 미리보기
저자
권해경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행정대학원
청구기호
338.5 권93ㅈ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9.
서명
지역아동센터의 야간보호서비스 이용만족도와 학교생활적응의 관계에서 학업적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 [초판] 미리보기
저자
김순옥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행정대학원
청구기호
338.5 김56ㅈ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10.
서명
청소년이 지각하는 가족건강성과 사회적지지가 회복탄력성에 미치는 영향 : 지역아동센터의 중학생을 중심으로 / [초판] 미리보기
저자
임인자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행정대학원
청구기호
338.5 임68ㅊ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11.
서명
초등학생의 스마트폰 과의존과 주의집중력 및 공격성의 관계에서 자아탄력성의 매개효과 / [초판] 미리보기
저자
조은숙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행정대학원
청구기호
388.5 조67ㅊ
발행년
2018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URL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1 

퀵메뉴

대출현황/연장
예약현황조회/취소
자료구입신청
상호대차
FAQ
교외접속
사서에게 물어보세요
메뉴추가
quickBottom

카피라이터

  • 개인정보보호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김해캠퍼스 | 621-748 |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 | TEL:055-330-1033 | FAX:055-330-1032
			Copyright 2012 by kaya university Bunsung libra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