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대학교 분성도서관

상단 글로벌/추가 메뉴

회원 로그인


자료검색

자료검색

학위논문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9건 중 9건 출력
1/1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제한항목
2006 삭제
가야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전공 삭제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1.
서명
교사의 지속적인 통제와 지지가 ADHD 아동의 행동수정에 나타난 효과 미리보기
저자
김문옥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청구기호
379.4 김36ㄱ
발행년
2006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2.
서명
통합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 미리보기
저자
허상희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청구기호
379 허52ㅌ
발행년
2006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3.
서명
통합교육에 대한 특수교사와 초등교사의 인식 미리보기
저자
전영순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청구기호
379 전64ㅌ
발행년
2006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4.
서명
통합학급 내 학습장애아의 기초학습 프로그램 구안·적용이 기초학습력 신장에 미치는 효과 미리보기
저자
정희진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청구기호
379.2 정97ㅌ
발행년
2006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5.
서명
통합학급 일반아동의 장애아동 수용태도 분석 미리보기
저자
김혜숙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청구기호
379 김94ㅌ
발행년
2006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6.
서명
통합학급 특수교육 요구아동 부모가 지각하는 자녀의 여가활동 실태와 욕구 미리보기
저자
박금숙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청구기호
379 박17ㅌ
발행년
2006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7.
서명
통합학급의 효율적인 지원을 위한 특수교육 보조원제 개선 방안 미리보기
저자
조선숙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청구기호
379.6 조54ㅌ
발행년
2006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8.
서명
특수학급 운영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 비교 미리보기
저자
윤진혜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청구기호
379.6 윤78ㅌ
발행년
2006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9.
서명
효율적인 통합학급 운영에 대한 교사 자격 변인별 인식과 태도 분석 미리보기
저자
김점삭
발행기관
가야대학교
청구기호
379.6 김74ㅎ
발행년
2006
자료유형
학위논문 학위논문
소장처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1 

퀵메뉴

대출현황/연장
예약현황조회/취소
자료구입신청
상호대차
FAQ
교외접속
사서에게 물어보세요
메뉴추가
quickBottom

카피라이터

  • 개인정보보호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김해캠퍼스 | 621-748 |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 | TEL:055-330-1033 | FAX:055-330-1032
			Copyright 2012 by kaya university Bunsung libra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