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대학교 분성도서관

상단 글로벌/추가 메뉴

회원 로그인


자료검색

자료검색

학위논문

검색 타입
상세검색
검색어[가나다ABC : 전체]
54건 중 54건 출력
3/3 페이지 엑셀파일 출력

검색간략리스트

열거형 테이블형
검색리스트 테이블
No 자료
유형
서명 저자 발행기관 청구기호 발행년 수록
매체
41 학위논문 식민지시대의 한.일 근대시 비교연구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쿠로키료지 부경대학교 811.609 쿠295ㅅ 1999
42 학위논문 어머니와 유아의 언어적 상호작용이 유아의 문해 발달에 미치는 영향 / [초판]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金泰善 慶北大學校 375.1 김883아 1999
43 학위논문 여성 수영복을 위한 텍스타일 디자인 연구: 한국의 전통 조각보를 모티브로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조미진 동의대학교 592.377 조38ㅇ 1999
44 학위논문 예산참여-성과의 관계에서 개인행위 특성간의 영향 분석 : (An)analysis of individual behavioral characteristics in relation of budget participation to performance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임규찬 청주대학교 325.84 임19ㅇ 1999
45 학위논문 이광수의 역사소설 연구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이계형 慶山大學校 813.6 이14ㅇ`2 1999
46 학위논문 입체삼변측량에 관한 연구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주윤식 동의대학교 533.5 주66ㅇ 1999
47 학위논문 자기조절학습전략 훈련이 자기효능감과 수학문장제 해결에 미치는 효과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문병상 慶北大學校 370.18 문44ㅈ 1999
48 학위논문 초등학교 국어과 문학영역의 포트폴리오 평가 방법 연구 / [초판] .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하성봉. 진주교육대학교 375.471 하54ㅊ 1999
49 학위논문 퍼지논리 기반 분산 멀티미디어 동기화 알고리즘의 설계 및 평가 : Design and evaluation of a distributed multimedia synchronization algorithm based on the fuzzy logic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吳先鎭 大邱曉星가톨릭大學校 566.812 오54ㅍ 1999
50 학위논문 한국노동시장의 성별임금격차분석 / [초판] .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金手根. 대구대학교 336.33 김56ㅎ 1999
51 학위논문 한말의 초기 개화운동에 관한 연구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이상춘 동의대학교 340.911 이52ㅎ 1999
52 학위논문 항공사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국제선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 [초판] .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박진영. 대구대학교 326.37 박78ㅎ 1999
53 학위논문 항균성 도자기 소지의 개발 : Development of Antibacterial Pottery Bodies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李璟錫 慶南大學校 530.46 이14ㅎ 1999
54 학위논문 해외공장의 진출형태와 생산전략간 적합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The)effect of fitness between overseas plant types and manufacturing strategies on the performance 미리보기
가야대학교 대출불가(별치) 열기
송춘달 충북대학교 325.6 송85ㅎ 1999
1 2 3 

퀵메뉴

대출현황/연장
예약현황조회/취소
자료구입신청
상호대차
FAQ
교외접속
사서에게 물어보세요
메뉴추가
quickBottom

카피라이터

  • 개인정보보호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김해캠퍼스 | 621-748 | 경남 김해시 삼계로 208 | TEL:055-330-1033 | FAX:055-330-1032
			Copyright 2012 by kaya university Bunsung libra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