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
|
교육의 기초 : 교육의 이해, 교육의 정의, 교육의 요소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 선64ㄱ
|
2013
|
|
|
22 |
|
교육의 기초 : 교육의 형태, 전인 교육, 가정 교육, 사회 교육, 영재 교육, 성인 교육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 선64ㄱ
|
2013
|
|
|
23 |
|
교육의 기초 : 교육학의 전반적인 내용과 이해를 위한 강의 오리엔테이션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 선64ㄱ
|
2013
|
|
|
24 |
|
교육의 기초 : 평생교육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 선64ㄱ
|
2013
|
|
|
25 |
|
교육의 기초 : 평생학습사회, 평생학습도시, 대안교육, 교육제도, 북한의 학제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1 선64ㄱ
|
2013
|
|
|
26 |
|
생활지도와 상담 : 가족상담, 생활지도의 실제, 진로교육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2.6 선64ㅅ
|
2013
|
|
|
27 |
|
생활지도와 상담 : 백의 인지치료, 캘리의 개인구념이론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2.6 선64ㅅ
|
2013
|
|
|
28 |
|
생활지도와 상담 : 상담이론, 정신분석이론, 지시적 상담, 인간중심적 상담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2.6 선64ㅅ
|
2013
|
|
|
29 |
|
생활지도와 상담 : 상담활동, 상담의 기본기술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2.6 선64ㅅ
|
2013
|
|
|
30 |
|
생활지도와 상담 : 생활지도의 기초, 생활지도 활동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2.6 선64ㅅ
|
2013
|
|
|
31 |
|
생활지도와 상담 : 애들러의 개인심리 상담이론, 행동주의 상담이론, 형태주의 상담이론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2.6 선64ㅅ
|
2013
|
|
|
32 |
|
생활지도와 상담 : 학급행동관리, 비행행동의 지도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2.6 선64ㅅ
|
2013
|
|
|
33 |
|
서양교육사 : 15~16세기 르네상스 시대의 교육, 종교개혁과 교육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9 선64ㅅ
|
2013
|
|
|
34 |
|
서양교육사 : 17세기 실학주의 교육, 18세기 계몽주의 교육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9 선64ㅅ
|
2013
|
|
|
35 |
|
서양교육사 : 19세기 신인문주의 교육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9 선64ㅅ
|
2013
|
|
|
36 |
|
서양교육사 : 고대사회의 교육, 그리스 교육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9 선64ㅅ
|
2013
|
|
|
37 |
|
서양교육사 : 공교육제도, 20세기 현대의 교육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9 선64ㅅ
|
2013
|
|
|
38 |
|
서양교육사 : 로마의 교육, 중세사회의 교육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9 선64ㅅ
|
2013
|
|
|
39 |
|
서양교육사 : 자연주의와 루소의 교육사상, 범애주의 교육사상, 합리주의와 칸트의 교육사상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선영학 강의
|
우전미디어
|
370.9 선64ㅅ
|
2013
|
|
|
40 |
|
스포츠 심리학 : 리더십연구 [DVD 자료]
가야대학교 대출가능
|
박승하 강의
|
우전미디어
|
692.8 박57ㅅ
|
201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