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1부 제1장, 교육출판마케팅 : 교육출판마케팅이란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2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1부 제2장, 교육출판마케팅 : 마케팅 핵심 개념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3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1부 제3장, 교육출판마케팅 : 소비자 행동분석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4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2부 제1장,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 환경분석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5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2부 제2장,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 경영전략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6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2부 제3장,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 STP전략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7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2부 제4장,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 마케팅조사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8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3부 제1장, 교육출판산업의 신제품개발 : 신제품개발과정의 이해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9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3부 제2장, 교육출판산업의 신제품개발 : 브랜드와 디자인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10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3부 제3장, 교육출판산업의 신제품개발 : 프라이싱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11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4부 제1장,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