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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년 늦었지만 1위로 성공한 구글 성공 스토리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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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중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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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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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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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스타들과 MCN 활동 : 새로운 광고의 시대를 열다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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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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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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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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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로 되살아난 전설의 게임, 화이트데이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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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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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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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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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생태계를 형성한 다섯 가지 비즈니스 모델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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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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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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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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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텐베르크, 지식혁명의 방아쇠를 당기다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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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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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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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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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차, 시대를 바꾼 혁명 : 서양의 기차에서 우리의 기차까지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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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애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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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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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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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누스 토발즈, 재미있고 위대한 공유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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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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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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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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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 물결을 이끄는 모바일의 충격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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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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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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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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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저널리즘, 마케팅 혁신의 새로운 공식을 쓰다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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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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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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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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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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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얼 스토리텔링의 탄생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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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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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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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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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을 바꾸는 초일류 기업은 어떻게 탄생하는가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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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중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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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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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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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외지역을 위한 카붐의 기적 : 단 하루만에 지어지는 놀이터의 비밀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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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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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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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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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의 경계를 허문 옴니채널과 O2O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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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선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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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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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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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세계를 혁신한 두 마리 벌레들, 라바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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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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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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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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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투표권을 쟁취한 팽크허스트 집안 여자들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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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서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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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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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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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드프레스 세계를 창조한 사랑스런 남자, 뮬렌웨그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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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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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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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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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는 어떻게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이 될까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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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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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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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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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퍼브3.0과 HTML5가 만드는 책의 혁명 : 전자책과 웹의 컨버전스, 그리고 책의 미래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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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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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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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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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로봇이 지배하는 영화 같은 세상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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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중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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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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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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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의 발명과 전세계를 연결한 종이길 [전자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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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병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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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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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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