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및 연구 관련하여 사서에게 물어보세요!
평소에 1증 도서관 자주 이용하는 학생입니다
중간고사 기간 역시 1층 도서관을 이용 했고 점심시간 양치하러 잠시 나갔다가 입구에 학생증을 찍고 들어가는데 들어가기 전에 입구 문?이 닫혀 버렸어요.
점심시간이라 남자 직원 한분 앉아 계셨는데 문이 닫혀 버리니 일어나기 싫은표정과 문 열어줄때 안쪽에서 버튼 누르는데 손으로 버튼을 강하게 누르시면서 " 카드찍고 몸이 먼저 나가면 안된다"고 짜증 섞인 표정으로 말을 하시고, 본인의 자리에 조용히 앉는것도 아니고 소리나게 의자에 앉으시는 모습에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바로 말씀 드리지 않는 이유는 싸움 밖에 안 일어 날것 같아 참았습니다.
그 이후 저는 1층 도서관 사용 안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게 말씀해 주시면 안됩니까?
앞 데스크는 친절이 아닙니까? 지금 배우고있는 의료 코디네이터뿐 아니라 학교에서 배우는 과목의 기본이 친절이 우선인데 배우고 있는 학생에게 그것도 학교에서 일하시는 분에게 그렇게 불친절하게 느껴 매우 기분이 안 좋습니다.
점심시간에 일어나게 해서 짜증나서 그런건지... 학생이기도 하고 고객이기도 합니다. 입장 바꿔 놓고 생각 해 보세요 .
친절하게 대해 주셨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가야대학교 도서관입니다.
먼저 도서관을 자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도서관은 점심시간에 주로 근로학생이 데스크에서 업무를 하는데, 매 학기 및 방학마다 근로학생이 배정되어 변동이 잦아 친절교육에 다소 소홀했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민원을 계기로 도서관 근무자들의 친절교육 강화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도서관을 자주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추후 불편한 상황이 생기면 언제든지 도서관에 알려주십시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