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 |
|
(교양으로서의) 인공지능 :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AI 활용법 [전자책]
|
이상진 지음
|
시크릿하우스 : 이타래[제작]
|
2020
|
|
|
202 |
|
(교양을 쌓고자 하는 사람에게 주는) 니체의 외침 50 :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선물!! [전자책]
|
그림책편집기획팀 엮음
|
그림책
|
2012
|
|
|
203 |
|
(교양인을 위한) 수학사 강의 : 수의 탄생에서 카오스 이론까지 20가지 주제로 살펴보는 수학의 역사 [전자책]
|
이언 스튜어트
|
반니
|
2016
|
|
|
204 |
|
(교육소외 극복을 위한) 교육복지와 학교혁신 [전자책]
|
김인희
|
한국학술정보
|
2019
|
|
|
205 |
|
(교육이 미래라고 믿는 당신에게,) Prize [전자책]
|
데일 루사코프 저 ;
|
박영story : 박영사 : 피와이메이트
|
2017
|
|
|
206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1부 제1장, 교육출판마케팅 : 교육출판마케팅이란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207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1부 제2장, 교육출판마케팅 : 마케팅 핵심 개념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208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1부 제3장, 교육출판마케팅 : 소비자 행동분석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209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2부 제1장,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 환경분석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210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2부 제2장,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 경영전략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211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2부 제3장,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 STP전략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212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2부 제4장, 마케팅전략 프로세스 : 마케팅조사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213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3부 제1장, 교육출판산업의 신제품개발 : 신제품개발과정의 이해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214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3부 제2장, 교육출판산업의 신제품개발 : 브랜드와 디자인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215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3부 제3장, 교육출판산업의 신제품개발 : 프라이싱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216 |
|
(교육콘텐츠 개발 중심의) 교육출판 마케팅 [전자책]. 제4부 제1장,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박주훈 지음
|
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 유페이퍼[제작]
|
2013
|
|
|
217 |
|
(구루들에게 배우는 75개의 통찰) 누구나 처음엔 걷지도 못했다 : 1일 1편 생각노트 [전자책]
|
고영성 지음
|
스마트북스
|
2013
|
|
|
218 |
|
(구석구석) 파주의 황포돛배 [전자책]
|
김선태 씀
|
디지털문학 : 유페이퍼[제작]
|
2014
|
|
|
219 |
|
(구슬 서 말을 꿰어 보배로 만드는 )속담 활용 글쓰기 [전자책]
|
조남호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8
|
|
|
220 |
|
(구자명 소설집) 건달 [전자책]
|
구자명 지음
|
나무와숲
|
2003
|
|
|